
고양특례시가 세계적인 탄소 저감 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발걸음을 가속화한다.
파주경찰서는 지난 9월 10일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캠페인에 동참했다.
파주시치매안심센터(이하 센터)는 율곡문화학당(구 법원초등학교)에서 치매고위험군 어르신의 추억을 담은 특별한 사진전을 열고 있다.
파주시는 환경부가 주관한 ‘2024년 음식물류폐기물 관리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환경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일산동부경찰서는 지난 9일 ‘일산 문화공원’ 앞 도로에서 명절을 앞두고 이륜차‧PM 교통사고 등 고비난‧고위험 위반행위 증가에 따른 시민의 ‘도로 위의 평온한 일상 확보’를 위해 단속‧홍보를 포함한 전방위적 안전활동을 전개했다.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동환, 민간위원장 이만수)는 지난 10일 일산동구청 2층 소회의실에서 고양특례시민을 대상으로 2024년 고양특례시민 거버넌스 대학 9월 1차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파주소방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를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추석연휴인 9월 14일부터 9월 18일까지 5일간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10일 밝혔다.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조동칠)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을 위해 금촌명동로 상인회(회장 오진환)와 함께 ‘깨끗한 전통시장 만들기 청결활동’을 10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9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시민안전 확보 및 평온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한 “추석 명절 종합치안대책”을 추진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