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소방서는 지난 6일 고양인쇄문화허브센터에서 장항인쇄문화단지 자율소방대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시민들의 안전하고 올바른 개인형이동장치(PM) 이용을 위한 ‘2025년 제2기 개인형이동장치(PM) 안전교육’을 오는 28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는 화재예방강화지구인 대한송유관공사 경인지사를 방문해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한 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겨울철 전기 화재 예방을 위해 도민들을 대상으로 안전수칙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난방기기와 전열기구 사용이 증가해 화재 위험성이 커지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 파주지사는 2월 5일 파주시 문산읍에 위치한 문산 CGV에서 파주시 장애인,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 쌀전업농연합회 회원 및 공사 직원 등 330여명 등과 함께 ‘스크린나들이’ 행사에 참여했다.
늘 찾고 싶은 어린이 가족 복합 문화공간 고양어린이박물관은 2025년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의 예술적 감수성을 향상시키는 전시연계 교육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뮤지엄랩 메이킹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한다.
고양특례시는 자동차 배출가스를 저감해 쾌적한 대기환경을 조성하고자 ‘2025년 전기자동차 민간보급사업’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5일 고양시청 대회의실에서 신임 고양시 생활체육 종목단체 회장단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고양시 생활체육 발전과 2036 서울-고양 하계 올림픽 공동유치에 대한 염원을 함께 다짐했다.
일산소방서는 작년에 이어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It’s 삐뽀타임” 소방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2월 말까지 겨울철 화재 예방을 위해 관내 학교 공사장 10곳을 대상으로 화재예방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