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시설관리공단 청렴행정의 일환으로 ‘시민감사관’ 모집 공고

6일부터 20일까지 공개 모집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사업운영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일반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시민감사관 제도를 도입하고자 6일부터 20일까지 시민감사관을 공개모집한다고 공고했다.

공단 시민감사관은 위촉일부터 1년간 청렴취약분야 점검 및 평가, 자체감사 추진방향 등 자문하는 역할을 맡게 되며, 활동에 따른 수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18세 이상으로 파주시에 2년 이상 거주하거나 파주시 소재 직장에서 2년 이상 근무한 분으로서, 공인회계사·세무사, 변리사, 기술사, 공인노무사, 건축사 등 전문성을 인정받는 자격을 보유하면서 3년 이상 해당분야의 실무 경험이 있는 분 공단 운영과 관련된 전문 분야의 조·부교수 이상의 직 또는 이에 상당하는 직에서 3년 이상 근무한 분 시정발전을 위해 건전한 사고와 역량을 가진 분 지역사회 발전에 사명감이 있으며 청렴성에 흠결이 없는 분 일반분야의 경우 건전한 민주시민의식과 애향심을 가진 분이라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공단 관계자는 시민이 지역 발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지식과 경험이 있거나 공단 시설 운영에 관심이 있는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출서류는 지원서와 기타 서류이며 전자우편(pajusisul@pajusisul.or.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파주시시설관리공단 감사실(031-950-1813)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