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 돕다

‘2018년 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 교육생 모집

고학력·고숙련 심화과정 취업지원 과정도 마련

 

고양시 여성취업전문기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가 경력단절여성들과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을 위한 ‘2018년 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고학력·고숙련 심화과정 취업지원 교육생을 모집한다.

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은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 지원을 위해 여성가족부에서 전액 국비를 보조하는 사업이다. 오는 67‘NCS국제무역 실무자과정을 시작으로 전문직업큐레이터’, ‘MICE광고기획전문가과정 등 총 7개 과정, 140명의 미취업 여성을 지역과 무관하게 선발한다.

경기도와 고양시에서 전문분야 취·창업을 위해 마련한 고학력·고숙련 심화과정 취업지원 사업전문직업큐레이터’, ‘중소기업 세무회계 인사실무자2개 과정에 경기도 거주 여성 40명을, ‘글로벌 O2O창업과정에 고양시 거주 미취업 남녀 20명을 모집한다.

모든 교육과정은 면접과 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교육생은 수료 전후 맞춤형 직업 상담, 취업 알선, 동행 면접 및 새일여성인턴십 지원, 취업 후 사후관리까지 취업설계사에 의한 전문적인 각종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국비지원 교육을 통해 성공적인 직장여성으로 자리매김하기 원하는 여성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홈페이지(http://www.kycenter.or.kr)와 모바일(http://kycenter.wjdc.or.kr)을 통해 접수 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교육기획팀(031-912-8555)으로 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