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회장 김윤식, 시흥시장)는 지난 23일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민선6기 제13차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성남시가 제안한...
지난 10월 21일 염하강변 가을 비경을 만끽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1천여 명의 참가자가 김포의 평화누리길 1코스 염하강 철책길에 몰렸다.
경기도는 가을철 야외활동 증가로 발열성질환과 진드기매개 감염병이 증가하고 있다며, 개인 예방수칙을 준수하도록 당부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일하는 청년정책 시리즈’가 보건복지부 사회보장위원회 동의를 얻음에 따라 내년 1월 전면시행을 위한 법적 절차를 마쳤다.
국내외 유망 뷰티기업 400여 기업이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2017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가 10억 8천만 달러 규모의 수출길을 열어 화제다.
경기도 교통취약 지역 해결사, 맞춤형 따복버스가 고양에서도 달린다.
경기도의회 최종환의원(더불어민주당, 파주1)은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교육환경 개선사업비 1억4천만원을 확보해, 파주 관내 초·중학교의 시설개선 사업을 지원하게 됐다.
경기도를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메카로 만들기 위한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Korea 2017)’가 12일 오전 10시 30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개막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먹는 생선 가운데 고등어가 셀레늄 함량이 가장 높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셀레늄은 노화속도를 지연시키는 항산화효과가 높은 물질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