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산림환경연구소가 2018년 한 해 동안 ‘경기도 물향기수목원’에서 숲 해설 재능을 함께 나눌 자원봉사자를 찾는다.
고양 덕양구를 가로지르는 ‘공릉천’이 송강 정철의 이야기를 담은 ‘생태문화 공존 공간’으로 재탄생 됐다. 경기도는 지난 2015년 12월부터 추진해온 ‘고양 공릉천 고향의 강 정비사업’을 준공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진흥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설 명절을 앞두고 12일 오후 파주시 목동동 소재 그룹홈 ‘성보나’를 찾아 시설종사자 및 생활자를 위문했다.
올해 11년차를 맞는 대한민국 대표 해양레저산업 전문 전시회 ‘경기국제보트쇼’가 100일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2월 5일부터 4박 5일의 일정으로 경기도를 방문한 중국 동북3성 대표단이 도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9일 귀국한다.
제23회 평창동계올림픽 참관차 방한 중인 케르스티 칼유라이드(Kersti Kaljulaid) 에스토니아 대통령이 7일 판교 테크노벨리에 위치한 스타트업캠퍼스를 찾았다.
‘경기북부 5대 핵심도로’ 중 하나인 지방도 364호선 광암~마산 간 도로일부 구간이 우선 개통돼 지역 교통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6일 “뇌사에 빠진 것처럼 경쟁력을 잃고 있는 수도권을 다시 뛰게 만들어 정체된 대한민국을 살려야 한다. 과감한 규제 혁파와 광역서울도가
2018년은 세계인의 평화 축제 평창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해이자, 고려건국 1,100년을 맞는 뜻깊은 해이다. 이를 기해 지난 10년간 남한과 북한이 공동으로 발굴한 고려 황궁 개성 만월대...
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가 북부지역의 화재 안전저해 요소 완전 차단을 위해 지난 한달 간 강도 높은 단속을 벌였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