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기경제과학원)은 ‘2018년도 청년 해외 역직구 창업지원 사업’을 운영, 참가자 35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민통선 내 유일 미군반환기지인 ‘캠프 그리브스’가 올해 DMZ 문화예술공간의 국제적 상징 거점으로 운영될 전망이다.
거점 정류소만 빠르게 연결하는 경기도 ‘굿모닝 급행버스’ G1300번이 양주에서도 운행을 시작한다.
가정의 달 5월, 사흘간의 황금연휴 첫 날 가족들과 함께 경기북부 DMZ 일원에서 평화통일을 꿈꾸며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19일 오후 열린 ‘의정부 상도교-호장교 광역도로사업 개통식’에 참석, 축사를 통해 “효율적 도로망은 효과적 복지”라며 “뻥 뚫린 도로 따라 도민들의 워라밸이 실현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2018 G-FAIR 도쿄’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현지 바이어의 눈을 사로잡은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들이 총 918만 달러의 수출 계약실적을 올리며 대일 무역수지 개선에 이바지했다.
서민 주거안정을 위해 추진 중인 기존주택 매입임대사업과 공공리모델링 임대사업의 중앙 투자심사가 면제되면서 서민 주거안정사업이 한층 빨라지게 됐다.
배후인구 1억 명에 달하는 중국내 새로운 잠재 뷰티시장 공략을 위한 ‘K-뷰티엑스포 청두(K-BEAUTY EXPO CHENGDU)’가 19일 개막했다. 올해 아시아 7개 도시 대장정의 첫 신호탄을 쏘아올린 셈이다.
연천군 중면 삼곶리 군중로에 위치한 군(軍) 대전차 방호시설(낙석)이 17일 철거된다.
경기도가 경기도청 북부청사를 찾는 민원인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주차 공간 추가확보에 나선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