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킨텍스가 2024년 경영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S’를 획득하며 뛰어난 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7일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6일 본서(통일로 1564) 3층 대회의실에서 제62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6일 파주서는 최근 전기통신금융사기 범행수법이 다양화·지능화됨에 따라 최근 보이스피싱 수법 등 사례를 공유하며 적극적인 예방을 위한 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4일 11시경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90대 심정지 환자를 극적으로 회복시켰다고 밝혔다.
지난 5일 파주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 ‘책 읽어주는 마술사의 마술책방’ 공연이 350여 명의 영유아와 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고양소방서는 11월 한달간 어린이 불조심 손그림 포스터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11월 3일 오후 7시경, 광탄119안전센터 소속 황지성 소방관이 비번 날 고양시 일산동구 OO프라자 4층 노래연습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것을 목격하고 즉시 초기 진압에 나서 큰 피해를 막았다고 전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 11월 5일부터 하반기 학교로 찾아가는 교육활동 보호 예방교육을 실시한다.
도심 내 군부대 이전이 더욱 체계적으로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주시 교하도서관은 11월 9일 1층에서 지역 서점과 상점이 한자리에 모여 ‘교하 책 동네 산책’을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