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10월 17일부터 11월 12일까지 ‘시니어 일자리 트렌드’ 교육에 참여할 교육생 15명을 모집한다.
 파주시는 책 속 이야기를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펼쳐내는 복합문화축제인 ’파주 페어 북앤컬처‘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파주출판도시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2026년 경기도가 추진하는 평화경제특구 개발계획에 발맞춰, 평화경제특구 지정에 필요한 실질적 준비 작업에 본격 착수했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서장 권웅)는 지난 16일, 최근에 가평, 광주 단독주택 화재로 인명피해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인명과 재산 피해를 줄이기 위한 화재예방 안내와 함께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를 적극 권고한다고 밝혔다.
 (사)파주출판문화정보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회장 정병철)는 파주출판도시 명명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19일, 파주출판도시 일대에서 ‘2025 파주북시티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오는 21일 14시, 파주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율곡문화진흥원(가칭) 설립과 역할’을 주제로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파주시민축구단이 구단의 새로운 단장으로 황보관 전(前) 대한축구협회 기술본부장을 선임했다.
 일산소방서(서장 권웅)는 최근 비대면 소비 생활문화의 정착과 1인 창업의 증가로 무인 점포가 급증함에 따라, 화재위험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며 자율안전관리 강화대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킨텍스는 16일, 2025년 경영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S’를 획득하며 2년 연속 최고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6년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공모에서 관산지구가 신규 사업지로 최종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