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소방서(서장 이상태)는 겨울철 화재 예방을 위해 관내 노인복지시설에 대한 합동 화재안전조사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제8회 2024년 한국 시원 문학상 시상식이 지난 21일 서울 명성 문화예술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길말뚝은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설치하는 차량 진입 제한 말뚝으로, 설치 후 노후화에 따라 표피 훼손과 변색이 진행되어 보행자의 안전사고 발생 위험 및 가로 환경을 저해하는 요소로 꼽히고 있다.
파주소방서(서장 이상태)는 지난 12월 19일 노인요양시설 안전관리 우수 대상으로 선정된 ‘헤이리 너싱홈’(파주시 탄현면 소재)을 방문하여 현판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일산서부경찰서는 12월 20일 오후 2시 경찰서 3층 송포마루에서 고양시청, 일산서구청, 한국교통안전공단, 한국도로교통공단, 시민 등 9명의 심의위원이 참석한 가운데‘2024년 제4차 교통안전시설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고양소방서는 2024년도 하반기 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적극적인 자세로 소방 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베스트 소방공무원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겨울철을 맞아 화재 위험이 증가하는 가운데 주택화재 예방을 위해 전기 사용 안전 수칙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고 밝혔다.
고양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동환)는 지난 18일 YMCA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에서‘2024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체육인의 밤 및 서포터즈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강승필)는 고양어울림누리체육센터에서 어린이들의 신체 발달과 건강증진 및 즐거운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2025년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12월 17일부터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2024년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우수 운전원 상장 수여식을 갖고 운전원 5명에 대한 상장을 수여했다고 19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