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서는 지난 6월 1일부터 바우처 택시 15대를 추가 배치하여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2025 경기도 어린이 식생활 안전 순회교육 ‘피터팬이 달라졌어요!’ 뮤지컬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 9일‘제18회 고양특례시장배 장애인볼링대회’가 행신AMF볼링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5일에 열린 ‘제8회 경기북부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고양소방서 대표로 참가한 좋은나무유치원(덕양구 원당동 소재)이 2년 연속 ‘금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환경경영 정착과 시민참여 확대의 일환으로 오는 6월 21일, ‘자연과 환경의 소중함을 담는 제2회 그린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직장인들의 독서문화 확산을 위한 ‘책드림(BOOK DREAM)’직장문고 사업을 오는 7월부터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5일 연천군 수레울아트홀에서 열린 ‘제8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대회’에서 유치부 대표팀으로 참가한 ‘선아유치원’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파주시가 2017년부터 매년 운영해 온 ‘찾아가는 청소년 사회적경제 교육’이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하며, 지역 청소년들에게 상생과 협력의 가치를 전파하는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다.
헤이리예술마을, 국립민속박물관, 오두산통일전망대, 맛고을 등을 포함한 통일동산 관광특구(총면적 약 300만㎡, 91만 평)가 ‘2024년도 경기도 관광특구 진흥계획 집행상황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경기도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했다.
파주시는 제30회 환경의 날(6.5.)을 기념해 6월 5일 운정행복센터에서 ‘탄소중립 비전선포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