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전국 시민이 직접 제안한 자원봉사 아이디어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킨텍스는 21일,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ICE 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K-MED EXPO 베트남 2025’가 실질적 성과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7월 16일부터 20일까지 이어진 호우특보에 따른 침수피해를 예방하고자 의용소방대원들이 관내 배수로를 정비했다고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7월 14일부터 경기북부경찰청(기동순찰대) 및 협력단체(생활안전연합회)와 합동으로 관내 중학교 및 유동인구가 많은 산내마을 상가 등에서 GPS 기능이 있는 스마트태그를 학생들과 시민들의 자전거에 직접 부착해 주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고양특례시는 ‘제55회 경기도공예품대전’에서 동상 2점, 입선 6점 등 총 8점의 수상작을 배출하며 단체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파주시는 만 40~59세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운영한 ‘4050 면접 완전정복’ 교육이 총 17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서장 권웅)는 지난 17일 경기도청 다산홀에서 열린 ‘2025 안전제안 정책 오디션(안전, 더하다!)’에서 강범모 재난대응과장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한강하구 습지보호지역의 대표 생태자원인 고양 장항습지에 위치한 ‘람사르 고양 장항습지생태관’의 운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정부의 경제위기 대응과 민생경제 회복 기조에 동참하기 위해 오는 7월 21일부터‘민생회복 소비쿠폰’지급 1차 신청접수를 시작한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17일 신속한 응급처치 및 병원 이송으로 시민의 생명을 구한 대원 13명에게 ‘중증환자 세이버’ 인증서 18점을 수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