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8월 8일 방영된 JTBC의 「신천지 ‘포교 수법’ 추적」 보도는 신천지예수교회와 성도들을 마치 조직적으로 기만을 일삼는 집단처럼 묘사하며, 사실을 왜곡하고 본 교회의 진정성을 훼손하였습니다.
일산소방서(서장 권웅)는 지난 8일, ‘컨설팅 종합감사 유공’, ‘7월 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 ‘7월 이달의 소방공무원’ 등 세 부문에 걸친 표창 수여식을 개최하며, 팀워크와 헌신으로 맡은 바 소임을 다한 공무원들을 치하했다.
파주소방서는 8월 8일 오전 11시 15분, 본서 1층 로비에서 지역 예술가인 소엽(素葉) 신정균 작가가 기증한 소방 관련 예술작품의 제막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고양소방서는 최근 주택화재로 안타까운 인명피해가 잇달아 발생함에 따라 화재에 취약한 노후 아파트 돌봄 공백 세대를 대상으로 주택용 소방시설을 무상 보급한다고 8일 밝혔다.
2025년 8월 7일 JTBC가 보도한 ‘이만희 총회장 황제 교육’ 관련 내용은 사실과 전혀 다르며, 신천지예수교회를 정치적 논란에 끌어들이려는 악의적인 프레임 씌우기입니다.
한국농어촌공사 파주지사는 양주시 소재 남방저수지에서 녹조방제 작업을 실시했다.
파주시는 오는 20일 스마트팜 아두이노 실습 교육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하계방학 중 청소년 비행·범죄 장소로 악용될 우려가 있는 환경을 개선하고자 공·폐가에 대하여 점검을 실시했다.
파주소방서는 파주시 문산읍 문산자유시장에서 발생한 음식점 화재 현장에서 초기 진화 및 소방활동을 지원한 공로로 민간인 1명에게 파주소방서장 표창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강승필)는 고양백석체육센터에서 수영장 수질향상과 市 예산절감(9600만원)을 위하여 조달청 혁신제품(전해살균제 발생장치) 시범사용 사업에 선정되었다고 7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