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가 오는 15일 열리는 ’제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의 개막을 앞두고 특색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관람객 유치를 위한 막바지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최근 불특정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흉기 관련 범죄에 대응하는 특별치안활동의 일환으로 다중이용장소와 공원·둘레길에 기동대 경찰관 배치 및 민·관·경 합동 순찰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희선생 유적지는 황희선생이 관직에서 물러나 여생을 보낸 반구정과 방촌영당, 경모재, 양지대, 방촌 황희 기념관이 있어 선생의 자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파주시의 명소다.
(재)파주시행복장학회는 지난 2일 금촌다목적실내체육관에서 ‘제6회 (재)파주시행복장학회 장학퀴즈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고양시립 일산도서관은 박미숙 관장이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에서 주최하는 독서문화상에서 장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에서 국내 최대 독서문화축제인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고양’본 행사의 막이 올랐다. 9월 1일 오후 5시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에서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개막식이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경기도당은 8월 31일 출범식을 열고 인선을 통해 손성익 의원을 부위원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직무대행 이종경)는 교통약자 전용 임차택시 7대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제19회 항저우아시안게임에 고양특례시 소속의 우수한 직장운동부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이번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고양시 소속 선수는 역도, 태권도, 세팍타크로, 수영, 육상 등 5개 종목 10명이다.
올해로 창단 60주년을 맞이한 ‘한국119청소년단’은 어려서부터 소방 안전에 관한 올바른 의식과 습관을 기르고 안전을 중시하는 어린이·청소년 육성을 목표로 만들어진 단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