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소방서는 화재 피해 저감 총력 대응 100일 추진계획과 추석 명절 화재예방 대책의 일환으로 홈앤카(Home & Car) 소방안전패키지 보급 캠페인을 관내 주유소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와 (재)파주시청소년재단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10월 10일까지 ‘제21회 파주시 청소년 우수동아리 경진대회(부제: 우리 동아리를 소개하는 시간 5분)’에 참가할 관내 청소년동아리를 모집한다.
고양소방서는 2023년 하반기 소방전술훈련 평가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관내 폐기물처리업체 및 폐차장을 대상으로 무허가 위험물 저장·취급 등 불법행위에 대한 기획단속을 실시했다.
고양소방서는 18일 화재 현장에서 신속한 초기 대응으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기여한 4명에게 ‘민간인 유공자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9월 18일부터 10월 3일까지 16일간“시민안전 확보 및 평온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한 추석명절 종합치안대책을 추진한다.
파주시는 현 정부의 사회적경제 지원정책 기조가 ‘획일적 육성’에서 ‘자생력 제고’로 전환됨에 따라 ‘사회적경제 맞춤형 역량강화 교육’에 나선다.
헤이리 판 페스티벌은 헤이리 예술마을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대표적인 축제로, 2005년부터 20년 넘게 꾸준히 개최되고 있다.
파주시는 지난 13일 경기도 주관 ’2024년 범죄예방 도시환경디자인 사업‘ 공모에 1위로 최종 선정되어 도비 1억 5,000만 원을 확보했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15일 쉬는 날에도 소방관의 본분을 다해 북한산에서 다친 등산객을 구조한 부부 소방관에게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과 고양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18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