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는 오는 10월 28일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에서 ‘2023 고양누리길 한마음축제’가 ‘고양의 가을을 걷다’를 주제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2023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여하여 화려한‘외계 식물’작품을 선보인‘하이이화’작가가 이번달 16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개최되는 스페인 코르도바 국제꽃페스티벌에 대한민국 아티스트 최초로 초청되어 특별한 작품세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관내 감악산 및 월롱산 일대에서 가을철 산악사고 대비 특별교육 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자원봉사활동에 모범적으로 참여하는 우수자원봉사자 총 160명을 대상으로 무료 독감 예방접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부동산 거래가격 거짓 신고(업·다운 계약)에 대한 처벌이 강화됐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는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스타필드 고양점 동측 야외광장에서 소방안전체험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파주경찰서는 지난 17일 파주 두원공과대학교에서 두원공대 학생상담센터 및 교직원과 함께 안전한 대학 캠퍼스 환경 조성과 범죄 예방을 위해 찾아가는 경찰 상담, ‘위드폴 카운슬링’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18일 철도역사의 화재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3호선 백석역(고양시 일산동구 소재)을 방문하여 관서장 화재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
고양특례시 가와지볍씨박물관이 12월 말까지 특별전 ‘볍씨, 쌀이 되고 밥이 되다’를 운영한다. 이번 전시는 벼 재배가 인류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초점을 맞춘다.
파주경찰서는 지난 17일 유동인구가 밀집한 야당역 일대에서 이상동기 범죄 예방 및 주민 불안 해소를 위한 민·경 합동 순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