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종혁 국회의원 후보(국민의힘, 고양병)는 19일 노후계획도시 재정비와 관련, 일산신도시의 층고와 층수 규제를 풀어 중심부와 역세권의 고층화를 유도함으로써 스카이라인을 구축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국회의원 후보는 19일 국민의힘 중앙당에서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으로부터 공천장을 받고 본격적으로 선거에 돌입했다.
파주소방서는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쓰레기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의용소방대와 함께하는 ‘안전 환경의 날’ 캠페인을 매월 1회 연중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교통사고를 일으키고 필요한 조치 없이 도주한 A씨(50대, 남)를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및 사고후미조치) 혐의로 구속하고 본인 소유 차량도 압수하였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종합운동장은 소외대상 없는 시설 이용 및 활성화를 위해 장애인, 노약자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안전시설을 재정비 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주시는 올해 4월과 5월, 파주시에서 개최 예정인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와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의 개막에 앞서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하고 대회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한 게릴라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3월 20일부터 센트럴제일안과의원을 제2호 달빛어린이병원으로 지정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경남 고성에서 열린 ‘2024 실업역도선수권대회’에서 고양시청 역도팀이 금메달 2개, 은메달 8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며 또 한번 ‘역도의 메카’자부심을 뽐냈다.
체육 분야 주요 정책 수립의 중추적 역할을 맡게 될 고양특례시 체육진흥협의회가 새롭게 공식 발족했다.
파주도시관광공사는 지난 13일 월롱청사 앞 주차장에서 ‘노사와 함께하는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