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가 사회적경제부문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제29회 한국 지방자치경영대상’에서 ‘사회적경제대상’을 수상했다.
킨텍스는 10일, 화재사고로 큰 피해를 입은 화성시 지원을 위해 총 금액 1000만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24년 상반기 화재 통계·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7월 22일부터 8월 16일까지 1달간 일산동부경찰서 또는 일산농협 SNS에 게시된 아동학대 예방 영상을 시청한 18세 미만의 아동을 양육하고 있는 부모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금융상품이 출시된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최은미)은 학생맞춤통합지원 체계 구축을 위해 월드비전 경기북부사업본부와(본부장 조광남)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7월 8일에 체결했다.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일단 멈출 결심’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에게 교차로 통행 방법을 안내했다.
파주시는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임원경제지 마지막 프로그램인 ‘보양지 학교‘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8일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를 이용한 ‘사랑의 헌혈 운동’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강승필)는 고양체력인증센터는 오늘 8일부터 덕양구 보건소와 함께 ‘2024년 어르신 체력증진교실’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8월 5일부터 10월 13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와 함께 비대면 ‘어린이 생활과학교실’을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