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오는 27일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3회 정기연주회 ‘하모니 인 더 월드(Harmony in the world)’를 개최한다.
고양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선수들이 국내·외 대회에서 총 155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고양시의 명성을 드높이고 있다.
식당 등 서비스영역 뿐만 아니라 보안·안전·관재·농업·운반·물류 등 산업전반에 AI자율주행로봇 보급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환경기업인 인선이엔티의 자회사인 인선모터스가 AI자율주행로봇에 사용되는 리튬이차전지의 재제조용 원재료공급, 안전회수 및 재활용체계 구축사업을 선도해 나가고 있어 주목된다.
고양소방서는 17일 오전 10시 41분경 극한호우로 인해 도로를 달리던 차량이 물에 잠겨 고립된 주민 2명을 구조했다고 밝혔다.
제일건설이 파주 운정3지구 A45블록에서 공급하는 ‘제일풍경채 운정’이 19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여름철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 어린이 등 시민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무더위 쉼터’를 2024년 7월 15일부터 운영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파주시 금촌1동은 지난 7월 17일 지역사회 다양한 먹거리 개발에 헌신한 이한형 씨로부터 저소득 가정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360만 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킨텍스는 경기도 위탁사업으로 오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리는 ‘제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2024 KOREA BUSINESS EXPO VIENNA, 이하 전시회)’의 경기도 단체관에 참가할 관내 중소기업을 7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는 17일 9시 15분, 고양시 전역에 호우경보가 발령 됨에 따라 집중호우에 의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민들에게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한다고 알렸다.
파주시는 화장실 변기에 무심코 버린 물티슈·여성용품·음식물찌꺼기 등 각종용품이 화장실을 비롯한 오수처리시설, 하수도 막힘의 원인이 되어 막대한 행정력과 예산 낭비를 초래함에 따라 생활하수를 올바르게 배출해달라고 당부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