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선8기 2주년을 맞은 고양특례시가 관내 주요 하천의 정비사업을 통해 ‘멱 감고 발 담그는 하천 만들기’에 지속적으로 힘을 쏟고 있다.
파주시는 선진 주차 환경 조성과 쾌적하고 편리한 주차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 하반기 중 ‘스마트 무인주차 관리시스템’을 도입한다.
고양특례시는 2024년 상반기 환경개선부담금 체납자에 대해 자동차 압류 처분 후 압류통지서를 발송한다고 18일 밝혔다.
고양특례시 산하 고양산업진흥원(원장 한동균)은 지난 12일 일본 기업인 ㈜파낙스재팬(대표 오가와 타츠노리)과 첨단산업단지 활성화와 상호 협력체계 구축 등을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파주소방서는 최근 기후 변화로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온열질환자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시민들에게 온열질환 예방 수칙을 준수할 것을 당부한다고 17일 밝혔다.
일산동부경찰서는, 최근 청소년 사이버 도박이 증가함에 따라 학교전담경찰관과 SPO서포터즈*가 함께 진행하는 사이버 도박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고양특례시는 쾌적한 생활환경과 공공수역의 수질오염 예방을 위해이달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소규모 오수처리시설(일 50㎥ 미만)에 대해 중점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킨텍스(대표이사 이재율)는 14일, 대한민국 우수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트렌드를 보여주는 ‘제2회 베트남 의료기기 박람회(K-Med Expo Vietnam 2024, 이하 박람회)’가 6월 13일 베트남 호치민 전시컨벤션센터(Saigon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 이하 SECC)에서 개막됐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와 SK Telecom CS T1이 15일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파주교육지원청은 6월 13일 학교운동부 민‧관 청렴사회 협약식 및 학교체육진흥위원회를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