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지난 16일 운정 공공하수처리시설에서 하수도 분야 비상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2025년 밀폐공간 질식사고 대비 비상 대응 모의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16일 현장의 감염성질환 노출 위험으로부터 구급대원의 건강과 안전을 확보하고 감염 방지 실태를 분석해 향후 감염 방지 계획에 반영하기 위한 하반기 감염관리위원회를 개최했다.
킨텍스는 17일, 경기도 내 아동양육시설에 거주하는 아동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2025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12월 16일 파주시 소재 쿠팡물류센터를 대상으로 관서장 현장지도를 실시했다.
고양소방서는 북한산에서 구조한 외국인 등산객으로부터 감사의 뜻이 담긴 손편지와 다과 선물을 받았다고 16일 전했다.
파주소방서는 2025년 겨울철을 맞아 등산객 증가와 건조한 기후로 인한 산악사고 및 산불 위험에 대비해 산악사고·산불 예방 대책을 본격 추진했다고 밝혔다.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는 고객중심경영의 전반적인 수준을 강화하고자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을 지난 12일 획득했다.
파주문화재단(대표이사 김영준)은 오는 12월 19일 오후 7시 30분, 솔가람아트홀에서 2025 솔가람아트홀 클래식 시리즈의 마지막 공연, ‘첼리스트 홍승아 트리오’를 선보인다.
킨텍스는 12일 서울 장충동 풀만 호텔에서 앰배서더호텔그룹(대표이사 조정욱)과 ‘MICE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10일 오전 6시경 고양시 일산동구에서 발생한 심정지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해 40대 남성 환자의 생명을 구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