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 지난 7월 18일 며칠간의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여러 학교에서 시설물 파손과 침수 피해가 발생했다.
폭염, 폭우가 이어지는 여름, 평일 밤 10시까지 운영하는 도서관에서 더위를 잊고, 예술로 문화 감수성을 충전하는 여유를 가져보자. 교하도서관은 한국예술인복지재단 2024 예술로-예술인파견지원사업을 통해 파견된 다섯 명의 예술인들과 함께 무더위를 날리는 시간을 마련했다.
파주시는 폭염으로 인해 7월 30일부터 8월 24일까지 파주시티투어가 운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지역 전통공예의 계승과 발전을 위해 최고 숙련 공예인을 발굴하는 `2024 고양시 공예명장' 의 원서를 접수한다고 25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고양시 동물교감치유 문화제’를 위한 자문위원회를 구성해 지난 22일 첫 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서장 이상태)는 지난 21일 새벽 한 가정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를 통해 주택용 소방시설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며, 각 가정에서 소화기와 화재경보기 설치의 필요성을 홍보하고 나섰다.
일산소방서는 ‘우리 아파트 대피계획 세우기’ 시즌2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노후로 인한 잦은 고장으로 학생 및 노약자 등 시민들에게 불편함을 주었던 토당초교앞보도육교 승강기에 대한 교체공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22일 파주시의회 소속 이익선 부의장이 집중호우에 대응한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소통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23일 일산서구 대화동 소재 대형판매시설인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을 직접 방문해 화재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