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경기도가 시행한 ‘2023년도 관광특구 진흥계획 집행상황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고양문화원에서는 오는 8월 말일까지 ‘고양문화아카데미 최고위 과정’ 제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고양시 첫 ‘아테라’ 브랜드 단지가 수요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파주소방서는 26일 ‘푸른사다리’ 화재피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법원읍 소재 보육원에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환경보호와 건강 증진을 동시에 실천할 수 있는 비대면 자원봉사 활동인 ‘데이터플로깅’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파주시는 휴가철을 맞아 관내 청소년의 비행과 탈선을 예방하고, 청소년 보호 인식 확산을 통해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고자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에 나섰다.
고양특례시는 8월 5일부터 8월 23일까지 2024년 평생학습 강좌 하반기 학습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이어진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법원읍 소재 노인 거주 주택 두 가구를 대상으로 의용소방대 복구지원단을 긴급 파견하여 주민들의 복구 지원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가 고령 인력이 증가하는 시대의 경제활동 수요에 맞춰 퇴직 예정자를 대상으로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팅 및 교육 심화과정을 실시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여름철 폭염을 대비하여 고양시민 및 이동 노동자들 누구나 잠시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무더위 쉼터(토당문화플랫폼)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