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상공회의소(회장 이상헌)는 2025 을사년(乙巳年)을 맞아 1월 9일 ‘2025년도 고양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를 소노캄 고양 이스트타워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했다.
고양소방서(서장 박기완)는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소재 주차타워 차량전복사고 현장에서 운전자 1명을 안전하게 구조하여 소중한 생명을 지켰다고 10일 전했다.
파주소방서(서장 이상태)는 지난 9일 대설 및 한파로 인한 주거용 비닐하우스 붕괴 위험을 대비하여 파주시 광탄면 소재 주거용 비닐하우스를 대상으로 현장 안전지도를 진행했다.
파주시 법원읍에 익명의 기부자가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해 을사년 새해부터 따뜻한 온기가 전해졌다.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소방안전교육 활성화와 청소년 안전교육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파주시는 지역사회 내 청년들의 연계망을 강화하고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2025년 청년동아리 지원사업‘에 참여할 청년동아리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행정안전부로부터 고양종합운동장이‘지진 안전 시설물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8일 지난해 119구급차가 도착하기 전, 재빠른 심폐소생술로 소중한 생명을 구한 시민 2명(민광남, 안병규)에게 중증환자 세이버 유공 도지사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오는 2월 12일까지 2025년 ‘가족봉사단' 참여자를 모집한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2024년 행안부 정보공개 종합평가’ 에서 공사 최초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였다고 8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