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는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시설장 황성진)이 주최하는 제20회 전국장애인문학제 작품 접수를 오는 2월 3일(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습지의 날(2월 2일)을 맞이하여 한강하구 습지보호지역의 대표 습지이자 고양 장항습지의 생태관광 및 생태교육 거점시설인 ‘람사르 고양 장항습지생태관’의 2차 시범운영을 2월 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파주지부(지부장 최재순)는 지난 24일 파주 문산 주공단지 노인정에서 IWPG 회원과 사할린 동포 회원 약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를 위한 전통문화 교류 체험’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대화도서관은 2월 7일부터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질문으로 생각을 나누며 문해력을 키우는‘하브루타 독서토론’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28일 설 명절을 앞두고 김경일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목진혁·최유각·이혜정 파주시의원이 특별경계근무에 임하는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24일 설 명절을 앞두고 이용객 급증이 예상되는 행신역(KTX역)에서 화재예방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24일,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위원(국민의힘, 파주 4)을 일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2025년 파주시 간판개선 지원사업’을 추진함에 따라, 2월 3일부터 28일까지 참여 업소를 모집한다.
파주시는 2월 20일까지 ’청년 전월세 임차보증금 대출이자 지원사업‘의 대상자를 모집한다.
파주시는 올해 6억 2백만 원의 예산을 투입해 상수원보호구역 주민에 대한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