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록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가 역대 최대 규모의 내한공연으로 고양시를 찾는다.
파주소방서(서장 이상태)는 9월 19일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서로 존중하는 긍정 양육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파주지부(지부장 최재순)가 추석을 앞두고 다문화 가족과 만나 송편을 빚는 등 다문화가정 인식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고양특례시는 오는 28일 16시부터 일산 라페스타 야외무대에서 ‘2024년 고양 청년의 날’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13회 고양행주문학상 시‧소설 공모전이 개최된다. 본 공모전은 (사)한국문인협회 고양지부가 주관하며, 기성작가의 작품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인터넷 접수(gogosun71@naver.com)를 받는다.
일산동부경찰서 중산지구대는 지난 10일 추석명절 다수 방문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선제적으로 관내 주요 요양원 및 요양병원 대상 취약요소 방범진단 및 위문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의 안전을 살폈다.
파주소방서는 14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김경일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목진혁·최유각·이혜정 파주시의원이 특별경계근무에 임하는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밝혔다.
명지병원이 추석을 맞아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고양특례시에 전달했다.
(재)파주시청소년재단은 추석을 앞두고 이용자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파주시청소년재단의 청소년 수련시설, 복지시설, 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안전점검을 진행했다.
파주경찰서는 13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새꿈터(파주시 탄현면)를 방문해 파주경찰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사랑의 자투리” 기금과 파주서 협력단체인 경찰발전협의회(회장 정완용)가 준비한 쌀 50포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