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는 지난 1월 한 달간 출산가구 전월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업 신청을 접수한 결과, 총 1,366건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자원순환문화를 확산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자원순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자원순환활동가’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10일 오전 10시 문예회관에서 국내 응급의료 분야 최고의 권위자로 알려진 국군대전병원 이국종 원장을 초청해 2월 직원 소통·공감의 날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가 정보 취약계층을 위해 ‘가가호호 복지뉴스-달라진 제도’를 우편 발송한다.
파주시는 토지개발사업 등 사업 시행자의 지적업무 처리 편의를 위해 지적확정측량 대상 사업에 대한 사전 안내를 추진한다.
파주시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추진한다.
파주시가 관내 모든 읍면동을 순회하며 제3기 주민자치회 자치위원에 대한 위촉식을 마무리했다.
파주시는 생후 24~48개월 미만 아동을 돌보는 4촌 이내 친인척 또는 이웃 주민에게 월 30~60만 원을 지원하는 ‘경기형 가족돌봄수당’의 신청을 받는다.
고양특례시가 오는 3월부터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이하‘시설물안전법’)에 따라 제3종시설물 지정·관리를 위한 실태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 고양특례시 업무보고장. 시장에게 신년 계획을 보고하는 자리에서, 한 신규공무원이 50초 분량의 정책 홍보영상을 띄웠다. 모 라면 광고를 패러디해 임팩트 있게 만들어진 이 영상은 문구, 나레이션, 자막까지 모두 챗GPT로 제작됐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