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는 2025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에 일산호수공원의 일부 구간을 통제함에 따라, 원활한 자전거 통행을 위해 우회도로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파주시 운정보건소는 임산부와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맘 건강 레벨업’ 홍보관을 운영하며, 성장기 올바른 영양관리와 함께 저염·저당 식이 실천 방법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파주시 자립지원 청소년카페 ‘파동’이 오는 16일 개소를 앞두고 시설점검, 서비스 운영계획, 자립 실무 프로그램, 홍보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양특례시·경기도가 공동주최하는‘제3회 경기도 기후변화주간 행사’가 오는 15일 일산문화광장에서 열린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8일 내일꿈제작소에서 고양시 청년정책 공동지원 협력을 위해 주한 에스토니아 대사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전국 최초로 톡소플라즈마 검사를 도입하여 예비·신혼부부의 건강하고 안전한 임신과 출산을 지원하고 있다.
파주시가 저연차 공직자의 조직 적응력을 돕기 위해 선배 공직자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지식을 나누며 교류할 수 있는 선후배 동행 프로그램 '스텝업 멘토링'을 올해부터 운영한다.
파주시는 경기도가 주관한 ‘법인 지방세 세무조사 실적 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수시군으로 선정되며,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파주시가 매월 30만 원씩 5개월간 최대 150만 원을 지원하는 ‘아빠 육아휴직 장려금’ 지급 신청을 받는다.
고양특례시가 지난 7일 통합채용 공고를 내고 6개 산하 공공기관의 직원 채용을 시작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