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는 올해 안에 경제자유구역지정 신청에 온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드타운에서 스스로 먹고 사는 자족도시로 체질을 변화시키겠습니다”
이동환 고양시장이 21일 고양특례시청 백석별관에서 개최된‘대한민국특례시시장협의회 2025년 하반기 정기회의’에 참석해 특례시 명칭에 걸맞은 실질적 권한이양과 재정 지원의 필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2025년 ‘경기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고양시 3개 수행기관이 수상하며 주목 받고 있다.
고양특례시가 ‘2025년 한의약 육성지역계획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고양특례시는 고액체납자 가택수색을 통해 압류한 귀금속과 명품 가방 등 압류동산을 온라인 공매 방식으로 매각한다고 21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20일 성평등가족부가 주최한 ‘2025년 가족친화 우수기관기업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직원의 일·가정 양립을 적극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동환 고양시장이‘고양은평선 지하철 연장 추진 모임(이하 지추모)’으로부터 고양은평선 일산 연장의 염원을 담은 주민 서명부를 전달받았다.
파주시는 외국인 주민의 편의를 위해 무인민원발급기 외국어 지원 서비스를 기존 3개소에서 11개소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21일부터 28일까지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