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 문산역에서 출발하는 ‘적성일반산업단지 무료 통근버스’가 이르면 4월부터 운행을 시작한다.
파주시는 무단으로 휴업하는 택시로 인한 승차난이 심화됨에 따라 택시운송사업자의 휴업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을 마련했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8일 고양창릉 공공주택지구(이하, 창릉지구)의 자족기능 확보와 앵커기업 등 선도기업 유치를 위한 민·관·공 협의체 제3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8일 최근 계속되는 북한의 미사일 발사 및 무력시위 등 안보환경 변화에 따라 위기상황 발생 시 신속한 주민안전을 위해 관내 민방위 정부지원주민대피소(소재지 일산서구 송산로174번길 13-59, 규모 299.07㎡, 수용인원 209명)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고양시 소재 민간·가정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미세먼지 방진창 설치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고양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각 예비후보자에게 42개의 공약을 제안했다.
파주시는 ‘2024년 전략작물직불금’ 신청을 받는다. '전략작물직불제'는 식량자급률을 높이고 쌀 수급 안정을 위해 논에 두류, 조사료, 밀 등 전략작물을 재배하는 농업인에게 직불금을 지급하는 제도다.
파주시는 운정3지구 인구 증가에 따른 민원 발급 건수의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추가로 설치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민선8기 핵심공약인 경제자유구역 지정 후보지 현장을 점검하며 본격적인 시정 추진을 위한 현장행보에 나섰다.
고양특례시가 경기도에서 주관하는‘특별 세무조사’평가에서 1위 기관으로 선정됐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