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지난 11일 엔에이치(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로부터 지난해 적립된 제휴카드 적립기금 1억 5천648만 2,550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기관장의 반부패 청렴 의지를 표명하고 내실 있는 청렴시책 추진 기반을 마련하고자 개최됐으며, 파주시장을 비롯해 부시장, 실·국·소·본부장, 감사관이 참석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지난 11일 주요 광역교통망 구축 관련 현장을 찾아 “사통팔달 교통망을 빠르게 구축해 시민들의 교통 불편을 해소하겠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해 공약사항으로 고양시정연구원과 함께 추진해왔던 ‘고양형 고령자생산지표’개발이 완료됨에 따라 이 달 고령자생산지표 분석과 적용방안 연구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고양특례시가 집중 추진 중인‘도로 위의 무법자’대포차 단속 현장을 KBS 2TV 프로그램 생생정보에서 취재했다.
고양특례시는 현장노동자 휴게시설 개선을 위해 관내 중소기업 4개소에 1천 5백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관내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하는 민원인의 이용 편의를 위해 대기안내 바닥시트를 발급기 입구(앞)에 부착했다고 밝혔다.
파주시가 3월 11일부터 22일까지 2024년 2단계 공공근로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파주시가 10월 31일까지 소상공인의 에너지 요금 절감을 위한 ‘소상공인 든든 에너지 위즈’를 실시한다.
파주시는 지역 내 휴게 여건이 열악한 민간 분야 현장노동자의 휴식권을 보장하기 위해 ‘2024년 현장노동자 휴게시설 개선 사업’을 추진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