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가 4월 29일 성매매피해자 등의 자활지원위원회를 통해 일곱 번째 성매매 피해자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자로 취임한 고양시 이정화 제2부시장이 첫 행보로 주요 현안 사업 현장 점검에 나섰다.
2019년, 제3차 신규택지 추진계획이 발표됐다. 신도시 개발방향은 일자리를 만드는 도시조성으로 주택용지의 2/3이상을 자족용지로 마련한다는 내용이었다.
고양특례시는 지난달 30일 한국기술센터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 발표평가에 참여하여 바이오특화단지 지정 필요성을 설명했다고 3일 밝혔다.
파주시는 ‘개발행위허가 통합인허가지원 시스템(IPSS)’을 도입, 5월부터 시범운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보건소는 최근 기온상승과 야외활동 증가로 물이나 음식으로부터 감염되는 수인성·식품매개감염병 집단발생에 대비해 하절기 비상방역체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가 창업가와 투자자와의 만남의 장으로 마련한 ‘2024 상반기 고양 아이알(IR)데이’의 참가기업 모집에 42개 사가 신청해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고양특례시는 1일 고양시청 대회의실에서 제5대 이정화 제2부시장이 취임식을 갖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고 밝혔다.
최근 백일해, 홍역 등 감염성 질환의 집단 발생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파주시가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의 감염병 예방을 위해 필수 예방접종을 완료할 것을 당부했다.
파주시는 오는 13일까지 청년 창업자 11명에게 월 최대 임차료 50만 원을 지원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