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가 시민연계 창업기업 판로지원을 위해 실시하는 ‘2024 고양 스타트업 팝업스토어’에 참여할 기업을 5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13일 고양시 1호 반려동물공원(주제공원)인 일산서구 반려동물공원(대화동 1993)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에너지 자립 인식을 제고하고 분산형 에너지를 실현하기 위한 ‘2024년 고양시 미니태양광 지원사업’의 참여기업 선정을 마치고, 시민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는 12일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폐막을 앞두고 버나디아 찬드라데위(Bernadia Tjandradewi) UCLG ASPAC 사무총장, 다킬라 쿠아 (Dakila Cua) 세계지방정부연합 아태지부(UCLG ASPAC) 회장 겸 필리핀주지사협회 회장 등이 고양시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9월 말까지 파주시 관내 노후되고 낡은 가로등을 발광 다이오드(LED) 가로등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파주시가 지난 10일 파주여행택시 운행 기사 6명을 위촉하며 관광객 교통 편의 개선 방안 마련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고양특례시는 통일로 신원동 장들생태다리~서울시계 2.3km 구간을 20일부터 중앙버스전용차로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는 ‘지구환경과 꽃’을 주제로 자연친화적인 생태박람회로 꾸며졌다. 지구 온난화를 방지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생태환경을 살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10일 16시 30분부터 21시까지 화정중앙공원에서 2024년 부처님 오신 날 연등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 ‘2024 민선8기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최우수(SA) 등급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