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 조리읍 주민자치회는 주민총회의 자치계획 의제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청소년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파주시는 전기자동차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초기 대응을 위해 전기차 충전시설이 있는 관내 공영주차장 18곳에 질식소화포를 설치한다.
파주시는 ‘파주시 시청사 공론화 실행단(이하 공론화 실행단)’ 단원을 9월 2일부터 9월 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파주시가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실시된 ‘2024년 국민 안전교육 실태점검 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고양특례시 일산동구보건소는 2024년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주간을 맞아 자기혈관 숫자알기 ‘레드서클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고양특례시가 청년의 정기적인 소득지원을 통한 사회활동을 촉진하고 사회적 기본권을 보장하기 위해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3분기 청년기본소득을 신청받는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덕이동 데이터센터 착공신고에 대해 반려 통보를 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고 체납세 증가의 원인이 되고있는 대포차를 뿌리 뽑겠다는 연중 목표를 세우고 대포차 관련 4개 부서가 협업한 결과 8월 현재까지 총 118대를 단속했다고 밝혔다. 특히 시는 단속뿐 아니라 공매까지 진행해 시민 안전을 위협하는 대포차 불법 유통을 원천 봉쇄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지난 27일 일본 도쿄에서 주식회사 나이티(Naity) 요네야마 유우이치 대표와 300억원 규모의 일산테크노밸리 투자의향서를 체결했다.
고양특례시는 위치를 특정할 만한 건물이나 시설이 없어 위치파악이 어려운 관내 주요 도로변에 기초번호판을 설치했다고 27일 전했다. 시는 시민의 생활 편의와 안전을 높이고, 정확한 위치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초번호판 설치 사업을 추진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