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는 기후변화와 에너지 비용 증가로 경영 부담이 커지고 있는 시설채소 농가의 난방비 절감과 안정 생산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월 말까지 현장기술지원을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야생동물의 무분별한 유통을 막고 체계적인 관리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야생동물 영업허가제’를 본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파주시 탄현면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8일 탄현면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강당에서 임옥연 탄현면 새마을부녀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연시 총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파주시는 우울, 불안 등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시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심리상담 접근성 강화를 위해 ‘정신건강 심리상담 바우처사업’을 2026년에도 지속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농촌 노동력 부족을 해소하고 농민들의 경영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트랙터 활용 기자재 지원사업’ 신청을 오는 20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시민의 야간 휴식과 여가 활동을 확대하고, 공릉호수를 파주시 대표 야간경관 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추진된 ‘공릉호수 경관조명 조성 1단계 사업’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올해부터 10개 공공장소를‘유해야생동물 먹이주기 금지구역’으로 지정한다고 9일 밝혔다.
고양특례시가 주민의 생활환경 개선과 복지증진을 위해 2026년 발전소주변지역 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고양특례시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난이나 그 밖의 각종 사고로피해를 입은 고양특례시민의 생활안정과 복지향상을 위해‘2026년 고양특례시 시민안전보험’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7일부터 13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투자유치와 국제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잇달아 결연 15주년을 맞은 자매도시인 하코다테시와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대표단을 파견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