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의회는 지난 17일 고양어울림누리 주차장에서 개최된 원당~서대문 M버스(M7145) 개통식에 참석해 광역급행 버스노선 신설을 축하하고 버스 개통을 위해 노력해 주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손배찬 파주시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18일 파주시 임진각 광장 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인삼거래장터 행사장을 방문했다.
파주시의회는 지난 16일 파주·김포·연천군의회와 공동으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피해지역에 대한 지원을 촉구하는 공동건의문을 농림축산식품부와 기획재정부에 전달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10월 15일 제235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문재호, 이길용, 이홍규, 김보경, 장상화, 심홍순, 채우석, 김종민, 김수환 의원이 시정 전반에 걸쳐 날선 질문과 대안을 제시했다.
손배찬 파주시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지난 11일 파주시 파평면에 있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매몰지를 현장 방문해 악취로 인한 문제와 대안방안을 논의했다.
파주시의회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계획되었던 10월 임시회를 개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고양시의회가 10월 14일 제235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10월 18일까지 5일간 활동에 들어간다. 시의회는 임시회 기간 동안 시정에 관한 질문, 의원발의 및 집행부에서 제출한 안건 등을 처리한다.
고양시의회는 경기북부지역에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이 이어지자 10월 10일 관내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방역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거점소독시설 현장을 방문했다.
파주시의회는 지난 8일 아프리카돼지열병(ASF)에 따른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파주시의회는 지난 8일 손배찬 의장을 비롯한 파주시의회 의원, 장흥중 파주시 농업진흥과장, 김포파주인삼조합 조재열 조합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파주개성인삼축제 취소에 따른 인삼재배농장 지원대책 강구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