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의 코로나19 위기경보 단계가 가장 높은 심각으로 격상되고 지역사회 전파에 대한 불안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고양시의회가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방역활동에 힘을 보태고 있다.
파주시의회는 지난 24일 파주시의회 3층 회의실에서 긴급 의원총회를 실시하고, 코로나19 확진 환자 2명이 발생함에 따라“향후 전염병에 대비해 공공의료 기관의 인력 및 병실확보 등 부족한 부분에 대한 준비와 대폭적 지원 확대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는 지난 2월 19일 환경경제위원회 회의실에서 고양시 일자리경제국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 간담회를 가졌다.
파주시의회 도시산업위원회(위원장 이성철)는 지난 14일 시의회 3층 다목적회의실에서 파주시어촌계 애로사항 청취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공간혁신연구회’가 지난 18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연구 활동에 들어갔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경일 의원(더민주당, 파주3)은 17일 제341회 임시회 제2차 건설교통위원회 회의에서 지하철 3호선 일산선 연장(대화∼운정) 복선전철 관련하여 경기도 철도항만물류국에 질의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 의원 연구단체인 ‘도시브랜드연구회’가 고양시 도시브랜드 발굴을 위한 연구 활동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고양시의회는 2월 12일 의회 영상회의실에서 이윤승 의장을 비롯한 소속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파주시의회와 파주시의 상생발전을 위한 소통·협치 기구인 ‘파주시·시의회 정책협의회’가 12일 파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첫번째 정례회의를 갖고 정식으로 출범했다.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기피시설연구회’가 지난 11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연구 활동에 들어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