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한길룡 의원(자유한국당, 파주4)은 2017년을 마무리하며 2018년 파주시 지역구 예산 366억 6천만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올렸다.
고양시의회 미세먼지대책 특별위원회(위원장 김혜련)는 지난 12월 22일 미세먼지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작성 등을 위한 회의 개최를 끝으로 공식적인 특위활동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파주시 산내마을의 급성장과 인구증가에 따라 설립이 시급했던 안말초등학교 설립계획이 지난 20일 개최된 교육부 중앙투자심사위원회 심사결과, 설립 승인을 받아 확정됐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한길룡 의원(자유한국당, 파주4)은 북파주 지역의 대표적인 생활체육 공간인 파평체육공원의 시설 개선비로 5억 5천만원을 특별조정교부금으로 확보했다고 밝혔다.
고양시의회(의장 소영환) 지난 22일 제21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마지막으로 5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쳤다.
동두천시의회(의장 장영미)가 지난 21일 제268회 동두천시의회(제2차 정례회) 제5차 본회의를 열고 2018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예산안, 2018년도 기금운용계획안, 조례안 등의 안건을...
고양시의회 우영택 부의장이 지난 20일 한국자유총연맹 제이그랜하우스에서 열린 대한민국안보대상 시상식에서 사회안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의정부시의회 자원봉사단은 지난 20일 의정부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소외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자원봉사활동을...
고양시의회(의장 소영환) 제218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위)는 지난 20일 위원장에 김효금 의원, 부위원장에는 고종국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박윤희 전 고양시의회 의장은 최근 미래산업 동향과 관련해 “성남시에는 제2판교테크로밸리에 이어 2022년 제3판교테크노밸리를 완공할 예정에 있으며 이미 자율주행자동차, AI(인공지능) 등 분야의 750개 기업이 속속 입주하고 있고, 서울시는 카이스트와 업무협약을 맺고 인공지능 기술 연구자와 기업을 지원하는 '양재 R&CD 혁신허브'를 개소하였으며, 시흥에서는 서울대가 미래모빌리티센터를 설립하여 현대차, 삼성전자, SK텔레콤과 함께 자율주행차 전문 연구·인력을 육성할 예정이다”고 언급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