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은 4일 의회 브리핑을 통해 “현재 국회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에 회부되어 심의를 기다리고 있는 ‘지역특화발전특구에 대한 규제특례법 전부 개정법률안’은 결론적으로 수도권 주민 특히 경기 북부지역 주민을...
고양시의회(의장 소영환)는 지난 28일 본의회장에서 초등학생 29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고양시의회 청소년 의회체험교실’을 개최했다.
경기도의회 김동규 의원(자유한국당 파주시을 당협위원장)이 파주시 보육료 지원 문제 해법을 찾기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섰다.
파주시의회는 지난 14일 201회 2차 본회의를 열고 안소희 파주시의원(2선/운정3,교하동,탄현면)이 대표발의 한 ‘파주시 미세먼지 예방 및 저감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최종 의결했다.
파주시의회는 3월 14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01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치고 폐회했다.
파주시의회는 3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제201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대북특사단 파견으로 남북관계에 훈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개성공단폐쇄에 따른 개성공단 기업들의 경영위기를 극복하고, 안정적인 생산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물류기지인 개성공단 복합물류단지 조성사업이 탄력을 받을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고양시의회(의장 소영환) 제220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위)는 지난 6일 위원장에 김미현 의원, 부위원장에는 조현숙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자유한국당, 파주3)이 대표발의한 ‘경기도 재난현장활동 물적손실 보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 28일 제325회 제2차 본회의에서 통과됐다.
고양시의회(의장 소영환)는 지난 27일 제22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고종국 의원의 시정 질문과 더불어 제1회 추경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을 의결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