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이길용)는 제223회 임시회 기간인 지난 28일 ‘GTX 킨텍스역사 위치확정 촉구 결의안’상임위 통과와 관련하여 GTX 킨텍스역사 건설예정지 등에 대해 8월 29일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파주시의회는 지난 27일 파주스타디움에서 파주시 축구협회, 체육회, 파주경찰서 등 관내 기관?단체와 친선 축구경기를 가졌다.
파주시의회(의장 손배찬)는 오는 9월 3일 개회하는 제205회 제1차 정례회의 행정사무감사를 꼼꼼하게 살피고 미리 준비하고자, 지난 8월 22일부터 2일간 인천 송도에서 의원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제19호 태풍‘솔릭’이 24일 수도권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양시의회가 지난 23일 긴급 대책회의를 소집하고 현장점검에 나섰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 의원 연구단체인 ‘도시재생연구회’는 지난 8월 22일 첫 정례회를 열고, 고양시 도시정책실장, 고양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 도시재생 전략 및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 의원 연구단체인 ‘대중교통연구회’가 지난 8월 21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연구 활동에 나섰다.
고양시의회는 지난 8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의회 영상회의실에서 제8대 고양시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지난 9일 제8대 고양시의회 의원으로 구성된 연구단체인 ‘체육발전연구회’가 첫 정례회를 열고, 고양시 체육진흥과, 고양시체육회, 배드민턴연합회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 체육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지난 8월 6일, 제8대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로서는 처음으로 ‘고양시의회 자치법규 연구회’가 출범했다.”고 밝혔다.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이 한반도 평화통일의 바람을 담은 본격 행보에 나섰다. 파주시의회 손배찬 의장은 취임 이후 한반도 평화통일의 첫 행보로 지난 2일 탄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창무)와 오두산 전망대 일대 사전 답사를 나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