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7대 파주시의회 이효숙 의원은 북파주의 균형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복지, 환경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파주시의회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에 자유로IC가 설치가 반영되어야 함을 강력히 요구하고 나섰다.
고양시의회는 지난 5월 29일 본의회장에서 관내 초등학생 17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고양시의회 청소년 의회체험교실’을 개최했다.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도시브랜드연구회’가 지난 28일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스포츠를 통한 도시브랜드 강화 전략 마련을 위한전문가 초청 특강 및 좌담회를 가졌다.
파주시의회 안명규 의원과 안소희 의원이 2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공약실천 분야와 의정활동 분야에서 각각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파주시의회 남북교류협력 연구단체(대표의원 박은주)가 오는 6월 4일 판문점·대성동 마을에서 평화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1회 파주시의회 의장배 학생 바둑대회가 지난 26일 지산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민의 조그만 목소리도 크게 듣고 새겨서 지역현안 및 문제점들을 파악·개선하고 해결하는데 주력하는 참 일꾼이 되겠습니다.”
정부의 3기 신도시 창릉지구 지정에 대해 파주시의회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성명서를 내고 정부의 3기 신도시 건설 발표를 즉각 철회하라고 촉구했다.
파주시의회 도시산업위원회는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다음달 열리는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지역 현안사업을 점검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