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배찬 파주시의장은 2일 1층 세미나실에서 6대 파주시의원 12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도시브랜드연구회’가 지난 28일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고양시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에 관한 조례 제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기피시설연구회’가 기피시설 관련 현장방문에 이어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첫 행보에 나섰다.
파주시의회는 27일 이달의 칭찬공무원에 남북철도교통과 김재석 교통정보팀장(방송통신6급)을 선정해 시상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가 6월 1일 제244회 제1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6월 24일까지 24일간 활동에 들어간다.
손배찬 파주시의장과 현진권 국회도서관장은 26일 파주시의회에서 지식정보자원 공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주시의회(의장 손배찬) 윤희정 의원은 21일 제21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운정 신도시 A35, 36, 37블록 난개발에 대한 우려를 표하고 이에 따른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경일 의원(더민주당, 파주3)은 택시 기사의 전액관리제(완전월급제)를 규정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따라 경기도의 감독 기능 강화를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는 ‘경기도 택시산업 발전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및 ‘경기도 교통위원회 구성 및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입법예고했다.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기피시설연구회’가 지난 5월 18일 기피시설 연구활동을 위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결혼이민자와 영주권자에게 긴급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하는 안건이 파주시의회 상임위를 통과했다.
![]() | |